전체메뉴
올리지오, 처진탄력 잔주름 리프팅 기대할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이 지나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초가을이다. 일교차가 점점 커지며 우리 피부도 계절의 변화에 따라 처짐과 탄력 저하가 느껴지는 시기이다. 이때 피부 처짐과 탄력저하 개선을 위해서 레이저 리프팅 분당 올리지오의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대표적인 고주파 레이저리프팅인 올리지오는 써마지 FLX의 한국형 버전으로 한국인의 피부층에 맞게 설계되어 비교적 낮은 통증으로 안티에이징, 리프팅, 타이트닝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레이저리프팅 장비이다.
올리지오 리프팅은 RF고주파를 이용한 시술로 강한 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전달해 피부 내 콜라겐을 수축, 재생시키며 엘라스틴 생성에 도움을 줄 있다.
부위별 전용팁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 전용 팁으로는 눈가 주름, 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자체적으로 쿨링 시스템이 탑재되어 통증에 민감하신 분들이 부담 없이 받아볼 수 있는 시술이다.
시술 소요시간은 600샷을 기준으로 30분 내외로 소요되며 즉각적인 탄력, 주름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피부톤과 결 개선도 함께 느낄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이 받기 알맞은 시술이다.
이렇듯 누구나 부담 없이 받아볼 수 있는 분당 올리지오 리프팅은 개인의 피부상태, 두께, 치밀도, 처짐 정도 등에 따라 적정한 강도, 샷 수를 조절하여 시술 받는 것이 핵심이다.
미앤미의원 분당점 김인호 대표원장은 "올리지오 리프팅은 기존 레이저 리프팅과 달리 페이스, 아이 전용 팁이 나뉘어져 있어 부위별 집중 시술이 가능하다. 환자별 피부특성을 이해하고 올리지오 시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적정한 시술을 하는 게 관건이다"라고 설명했다.
출처 : 빌리어즈(https://www.thebilliards.kr)